단순한 독서법을 넘어 미각, 후각, 청각, 시각, 촉각을 활용하는 독서법입니다. 다른 전자책과 무엇이 다를까요?
특징 1 : 오감 독서법 - 오감을 활용하면 무엇이 달라질까요? 몰입감을 높이고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풍성하고 즐거운 독서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 오감각은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감정은 사고를 불러오고 그 사고가 행동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. 오감각이 항상 깨어 있어야 행동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.
독서를 이미 시작했거나, 다른 독서법, 또는 업그레이드되는 되는 독서법을 찾으셨다면 잘 오셨습니다.
기존 전자책들이 글만 나열했다면 이 전자책은 오감을 적극 활용하여 쓴 책입니다. 책을 읽으면서 상상하며 시각화를 할 수 있고 소리와 맛, 향기, 촉각까지 모두 깨어 있는 경험을 하시기 바랍니다. 다른 책을 읽을 때에도 오감으로 읽는다면 삶 자체가 풍성해지고 풍요로워집니다. 다른 전자책을 쓸 때와는 달리 이 전자책을 쓸 때 저 자신도 감각과 감성이 깨어남을 느꼈습니다.
특징 2 - 무엇보다 오감각이라고 하면 시각적 이미지를 빼놓을 수 없죠. 시원한 이미지를 배치하고 핵심 문장을 크게 크게 써놓았기 때문에 어떤 내용인지 파악하기가 아주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
특징 3 - 내지 디자인에 아주 공을 들였습니다. 보신 분들은 표지부터 신선했고 내용 디자인은 마치 잡지를 본 듯한 느낌이라며 감각이 뛰어나다는 칭찬을 해주셨습니다. 저에게도 도전이었습니다. 글을 쓰기도 어려운데 디자인까지 생각하려니 시간이 2~3배 더 소요되더군요. 완성하고 나서는 무척 뿌듯했습니다. 기존 전자책 내용과 차별화되는 경험을 하리라 확신합니다.
전자책 글은 쉬워야 하기에, 큰 글씨로 요약이 되어 있어 반복과 이해를 도웠으며, 큰 이미지로 내용을 보완하며 기억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. '나는 오감으로 읽는 여자'는 오감으로 쓰려고 노력했습니다. 그래야 오감으로 읽을 수 있을 테니까요.
이제 여러분이 경험하실 차례입니다
김민들레의 이야기책빵 대표입니다.
직장맘이었다가 셋째 아이를 낳고 경력 단절이 되었고 몸이 아픈 힘든 시기도 거쳤습니다. 다시 일을 찾을 때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한동안 방화, 고민하다가 책과 글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하나씩 준비했습니다.
운동의 중요성도 새삼 깨달아서 매일 책 읽고 운동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. 책은 물론이고, 독서 관련 강좌, 강의법, 상담심리, 토론, 스피치 등 독서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경험했습니다.
현재는,
독서토론 관련 전문가
북클럽 리더
작가
브런치 작가
시인
상담심리
마라토너(풀코스 3회 완주) 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
종이책 MKYU공저
-' 오늘부터 다시 스무 살입니다 '
종이 시집 공저
-' 동인시집 시 '
-' 간절함을 감출 수 있나 '
-' 내 마음에 들어온 시작 '
시집필사 & 공동출간(5권) 팀 리더
- '시집 필사하다 시인이 되다'
- ' 내안의 아름다움을 찾아서 '
- ' 시를 써야겠다 '
- ' 시가 꽃이 되다 '
- ' 우리의 하루는 시로 빛난다 '
전자책
- ' 예비 북클럽 리더를 위한 7가지 독서법 '
- ' 필사하다가 내 책 쓰게되는 창의적 필사 독서법'
- ' 나는 오감으로 읽는 여자 '